PC에서 실행 안될 경우 크롬 확장 프로그램 HLS 플레이어를 설치해 주셔야 정상 작동합니다.
JAC-062 21세 대학생의 멈출 수 없는 쾌락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었던 욕망
시로우트 여성의 망상은 그 어떤 것보다 에로틱하다! 그 누구에게도 털어놓을 수 없었던 성적 취향, 남자친구 또는 남편과는 감히 시도조차 할 수 없었던 섹스를, 이곳에서 잭슨이 현실로 만들어드립니다. 아마추어 여성들의 꿈틀거리는 욕망을 담아낸 에로 특화 전달 프로그램, 그 대망의 막이 오릅니다.
간사이 사투리가 매력적인 그녀, 슈카 짱
이번 프로젝트의 주인공은 외국어 대학교에 재학 중인 스물한 살의 '슈카 짱'입니다. 중국어를 전공하고 있으며, 간사이 지방 출신 특유의 귀여운 사투리가 매력적인 그녀는, 2년째 교제 중인 남자친구가 있습니다. 친구의 소개로 만나게 된 훈남 남자친구이지만, 그녀에게는 말 못 할 고민이 있었습니다. 바로, 섹스가 만족스럽지 못하다는 것!
조루 남친과의 고통, 그리고 은밀한 소망
그 이유는 다름 아닌 조루였습니다. 삽입 후 5분도 채 되지 않아 사정해 버리는 남자친구 때문에, 매번 만족하지 못한 채 관계가 끝나버리는 것이 그녀의 가장 큰 고민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누구에게도 말 못 할 은밀한 소망을 품게 되었습니다.
'노핸드 자위로 절정에 이르는 모습을 누군가에게 보여주고, 그 상태로 젖어있는 자신의 은밀한 곳에 거대한 남성의 성기가 흠뻑 젖어들길 원한다!','지금까지 자신이 경험해 보지 못했던, 쾌락의 한계를 넘어서는 경험을 해보고 싶다!' 그녀는 그 누구보다 뜨거운 욕망을 품고 있었습니다.
촬영 당일, 그녀의 떨리는 만남
드디어 촬영 당일! 설렘과 긴장감이 가득한 유라쿠초에서, 텐션이 한껏 고조된 슈카 짱과 만났습니다. 촬영 전, 그녀는 스테이크를 폭풍 흡입하며 허기를 달랬습니다. 호텔에 도착하자, 거대한 성기를 자랑하는 그녀의 파트너 배우가 그녀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망상 속 자위, 그리고 폭발하는 쾌감
망설일 틈도 없이, 그녀는 배우에게 자신의 은밀한 자위 장면을 보여주었습니다. 그의 시선 아래, 그녀의 온몸은 격렬하게 떨리기 시작했고, 빅빅한 쾌감에 황홀경에 빠진 듯한 표정을 지으며 절정에 이르렀습니다. 그녀는 헐떡이는 숨을 몰아쉬며, 손가락으로 자신의 은밀한 곳을 자극하며 다시 한번 쾌감을 맛보았습니다.
멈추지 않는 욕망, 그리고 격렬한 밤
치마 너머로 느껴지는 그의 뜨거운 시선에, 그녀는 더욱 격렬하게 자신을 자극했습니다. 절정의 순간, 그녀는 숨을 헐떡이며 다시 한번 쾌감에 몸을 맡겼습니다. 눈물로 촉촉하게 젖은 그녀의 얼굴은, 쾌감에 젖어 더욱 아름다웠습니다.
조심스럽게 그녀의 옷을 벗기고, 촉촉하게 젖은 그녀의 은밀한 곳을 손가락으로 휘저었습니다. 질척거리는 소리와 함께, 그녀의 욕망은 더욱 거세게 뿜어져 나왔습니다. 이번에는 그의 거대한 성기를 보여주고 삽입할 수 있을까… 그는 그녀의 기대에 부응하듯, 그녀에게 다가갔습니다.
그녀는 마치 강아지처럼 그의 성기에 달려들어, 귀두부터 목 안쪽까지 깊숙이 빨아들였습니다. 그의 성기가 그녀의 목구멍을 꽉 채울 때마다, 그녀는 더욱 격렬하게 몸을 흔들었습니다. 그는 그녀의 뒤에서 자궁을 향해 맹렬하게 피스톤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그녀의 엉덩이를 힘껏 두드리며 등을 바라보는 그의 눈빛은, 짐승과도 같이 뜨거웠습니다.
그녀는 격렬한 피스톤 운동에 정신을 놓은 듯, 끊임없이 더 강한 자극을 갈망했습니다. 그녀의 간절한 외침에, 그는 더욱 빠른 속도로 허리를 흔들었습니다. 그녀는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했던 쾌감의 세계로 빠져들었습니다. 그녀의 고귀한 신음 소리가 방 안에 울려 퍼지는 가운데, 그녀는 멈추지 않고 더욱 격렬한 쾌감을 요구했습니다. 그는 그런 그녀의 욕망에 응답하듯, 더욱 빠른 속도로 그녀의 허리를 흔들었습니다.
Tags:
A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