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WD-808 전속 모델 마유키치의 여성용 풍속 잠입기

PC에서 실행 안될 경우 크롬 확장 프로그램 HLS 플레이어를 설치해 주셔야 정상 작동합니다.

[설치하기]


CAWD-808 전속 모델 마유키치의 여성용 풍속 잠입기





오늘은 조금 특별하고… 음… 수줍은 이야기를 가져왔습니다. 바로 카와이* 전속 모델, 이토 마이유키쨩 (애칭: 마유키치)의 여성용 풍속 잠입 취재기입니다! “여성용 풍속…이라니, 대체 뭘 하는 곳이야?”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마유키치가 여러분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리기 위해 용감하게 나섰답니다! 물론, 포상 로케라는 달콤한 유혹이 있었기에 가능했겠죠?

저희는 마유키치에게 몰래카메라를 설치하고 여성용 풍속 업소에 잠입하도록 했습니다. 도시 전설처럼 떠도는 “절대 섹스는 안 된다!”, “이런 규칙은 진짜일까?” 등의 궁금증을 마유키치가 직접 경험하고 파헤쳐보기로 한 거죠. 자, 그럼 마유키치의 흥미진진한 잠입기를 함께 보실까요?

‘연인처럼 알콩달콩’ 코스?!

마유키치는 업소에 도착해서 ‘연인처럼 알콩달콩’이라는 코스를 선택했습니다. 첫 번째 캐스트는 마사지 실력이 정말 뛰어났다고 해요. 솜씨 좋고 정중한 손길에 마유키치는 순식간에... 묘한 기분에 휩싸였다고 합니다.

그런데…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마유키치가 팬티 너머로 슬쩍… 만져달라는(!) 부탁을 한 거죠. “프로덕션인데… 안 되는 건가요?” 마유키치, 안 된다고 그렇게 말했잖아! 저희는 당연히 극구 만류했지만, 마유키치는 물러서지 않았습니다. “고객의 희망이라면… 좀 더 저항하지 않나요?” 라며 오히려 저희를 당황하게 만들었죠.

돌발 상황 발생! 실전 직전?!

업소 측에 비밀로 하고 정말 실전으로 이어질 뻔한 아찔한 순간도 있었다고 합니다. 저희 스태프들은 마유키치에게 “절대 안 돼! 들키면 곤란해!” 라며 필사적으로 말렸죠. 정말 식은땀이 삐질삐질...

그런데 더 놀라운 것은, 마유키치의 서비스를 받은 캐스트가 마유키치에게 리피트를 요구했다는 겁니다! 여성에게도 인기가 많은 마유키치,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도시 전설은 과연 진실일까?

이번 잠입 취재를 통해 몇 가지 사실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여성용 풍속 업소는 생각보다 건전(?)하고,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코스가 존재한다는 것이죠. 물론, 업소마다 분위기나 서비스는 천차만별이겠지만, 마유키치의 경험을 통해 여성용 풍속에 대한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명심해야 할 점은, 풍속 업소는 어디까지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라는 겁니다. 과도한 기대나 무리한 요구는 절대 삼가야겠죠? 그리고 미성년자는 절대 출입 금지입니다!
다음 이전